[제19회 제일창업박람회] 안심LPC, 한국형 미트팩커 산업 상품성 선보여 주목

[제19회 제일창업박람회] 안심LPC, 한국형 미트팩커 산업 상품성 선보여 주목

MICE팀 이상권 기자 승인 2020.06.15 19:03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무역전시관 (세텍)에서 개최된 19회 ‘제일창업박람회’ 와 함께 진행된 ‘미트엑스포’에 참가한 안심LPC(대표 배수형)가 한국형 미트 팩커사업의 기술력과 상품성을 선보였다.

 

‘제일창업박람회 미트엑스포’에 참가한 ‘안심LPC’ 는 ‘농장에서 식탁까지’ 안정적인 한우 가공 및 유통라인을 선보이는 기업이다.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최적의 환경을 통해 생산하는 한우를 엄격한 위생 기준에 맞춘 HACCP 인증 가공장을 통해 가공하여 출시하고 있다. 안정적인 유통망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로 육우를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전시를 통해 안심 LPC가 선보인 부분은 자사의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한 안정적인 제품의 포장과 공급체계다. 도축 – 가공 – 유통 – 2차 세절 과 map 산소포장, 스킨포장으로 안정적인 육우 유통 시스템을 갖추고 에이징 숙성 설비를 통해 숙성육에서 신선육까지 공급할 수 있는 자사의 시스템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였다.

 

안심 LPC 관계자는 “안심 LPC는 HACCP 인증을 받은 생산공장을 통해 생산과 유통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제품위생과 안정성 측면의 신뢰성을 갖추고 있다. 고객에게 맞춤형으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생산 시스템의 안정성이 안심 LPC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안심LPC 가 참가한 ‘미트엑스포’가 열린 ‘제일 창업박람회 in 서울’은 3일 동안 총 13세션의 세미나와 다양한 창업 상담이 이루어졌다. 부스 운영은 1인 창업, 배달전문전, 무인창업존, 미트엑스포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코로나19로 철저한 생활방역속에서 약 80여개 업체가 참가하여 관람객들에게 자사의 창업 시스템을 선보였다. 코로나로 달라질 포스트 코로나 창업 및 트렌드를 볼 수 있는 전시로 진행되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출처 : 녹색경제신문(http://www.greened.kr)